광고
광고

태웅이엘에스, 신기술 희토류 원소 탈모치료 헤어케어제 ‘초지림’ 출시

현재 전세계적으로 ‘희토류’가 주목받아

장영록 기자 | 기사입력 2010/11/29 [18:12]

태웅이엘에스, 신기술 희토류 원소 탈모치료 헤어케어제 ‘초지림’ 출시

현재 전세계적으로 ‘희토류’가 주목받아

장영록 기자 | 입력 : 2010/11/29 [18:12]
▲     © 경제인
2010년 11월 29일 -- 현재 전세계적으로 ‘희토류’가 주목받고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지난 18일 치러진 201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희토류 수급에 관한 문제가 출제되었다. 또 세계 희토류 수요의 90% 가량을 공급하는 중국은 무분별한 희토류 채굴에 따른 자원 고갈과 환경파괴를 막는다는 이유를 들어 올해 희토류 수출쿼터를 지난해보다 40% 줄인 바 있다.

얼마 전 개최된 G20 정상회의에서도 희토류 관련 이슈가 화제였다. 첨단산업의 원재료인 희토류를 대량 소비하는 각국 제조업체들이 중국의 희토류 수출 감축조치에 따른 대책을 마련해 달라고 회원국들에 촉구한 것. 희토류 원소는 주기율표 제3족인 스칸듐 이트륨 및 원자번호 57에서 71인 란타넘계열의 15원소를 합친 17원소의 총칭으로 은백색 또는 회색을 띄는 금속으로, 청정에너지와 자동차 산업, 정유산업, 화학, 전자업계에 필수적이다.

한편 태웅이엘에스는 ‘희토류 원소’로 기능성 화장품 및 음 식료품, 난치성 질환의 개선 및 치료에 오랜 연구개발을 진행해 왔다. 그 결과 탈모, 항산화, 아토피, 슬리밍, 간 기능 개선 기능으로 특허등록 및 30개국 국제출원을 했다. ‘희토류 원소’ 성분으로 한 특허등록 기술은 TGF-β 및 VEGF 실험 등을 통해 기존의 의약(외)품과 비교, 탁월한 탈모치료 효과가 있음이 증명됐다.

희토류 원소 물질 용도의 원천 특허 신기술이 최초로 적용된 ‘초지림’ 샴푸와 헤어토닉 신제품은 태웅생활건강(http://www.chojilim.com)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다. ’초지림’은 풀 ‘초’, 이를 ‘지’, 수풀 ‘림’으로 이루어진 등록상표로, 두피가 약해져 쉽게 빠지고 힘이 없는 모발을 집중 관리하는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다.

‘초지림’ 제품은 탈모방지, 발모촉진 및 흑모생성 내용의 특허(제10-0890550호) 신기술과 PMV solution이 적용되었으며, 약한 두피와 휑한 모발에 활성과 영양공급, 지속적인 케어를 통해 건강한 두피, 튼튼한 모발을 실현하기 위해 탈모케어 전용으로 개발된 브랜드다.

독자기술에 의해 고순도로 추출 정제된 ‘생리활성미네랄 희토원소’와 ‘식물성허브 추출물’, ‘천연비타민’으로 이뤄진 원료 ‘PMV 솔루션’은 원천특허 등록 외에도 관련 조성특허의 등록과 상표등록까지 마무리된 상태다.

‘초지림’은 기존의 한방샴푸와는 차별성을 가진다. 대개 주성분이 비슷한 기존의 탈모방지, 양모 의약외품과는 달리 국제원천특허 신기술 희토 미네랄 성분이 적용된 프리미엄 미네랄 헤어케어 제품으로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차원이 다른 신기술 성분이 적용되어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경제IN NEWS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