웜리, 자사 스킨케어 라인 앰버서더로 ‘배우 한지혜’ 발탁

경제인 | 기사입력 2023/04/11 [10:39]

웜리, 자사 스킨케어 라인 앰버서더로 ‘배우 한지혜’ 발탁

경제인 | 입력 : 2023/04/11 [10:39]

웜리(Warmly)가 자사의 스킨케어 라인 첫 앰버서더로 배우 한지혜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 배우 한지혜 경제인


웜리는 베이비 브레짜 코리아팀이 브랜딩과 상품 개발을 담당해 탄생시킨 프리미엄 유아용품&라이프케어 브랜드다.

한지혜가 모델로 나선 웜리는 ‘엄마와 아이 사이의 따뜻한 유대감의 온도’를 모토로 0세부터 엄마, 아빠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비건(Vegan) 스킨케어 라인을 최근 출시했다.

한국콜마와 연구 개발을 통해 탄생한 해당 제품들은 신생아부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웜리 브랜드만의 엄격한 기준을 내세우며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최고 등급 획득 △글로벌의학연구센터 0.00 무자극 인증 △알러지 유발 성분 무첨가 △26종 유해할 수 있는 성분 불검출 등 까다로운 인증을 거쳐 유아용품 시장의 많은 ‘육아맘’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웜리 스킨케어의 대표 제품으로는 전분욕 효능을 담은 신개념 가루 타입의 보디워시 ‘배스파우더’, 아기 ‘수딩젤’, 아기 마사지를 위한 크림 타입의 ‘크리미오일’, 추가 보습을 위한 고보습 크림 ‘인텐시브크림’, 기저귀 발진 등의 진정 및 회복을 위한 ‘카밍크림’ 등이 있다.

웜리는 딸과의 따뜻한 유대감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진 한지혜가 웜리가 전달하려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웜리와 한지혜가 함께할 브랜드의 시너지와 다양한 행보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웜리는 공식 앰버서더 발탁 기념 모든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62%의 할인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자사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